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강강술래 숯불구이 전문점
    맛집 2021. 5. 5. 20:05

    안녕하세요~

    오늘은 강강술래 숯불구이 전문점에 대해

    정보를 공유하려 글을 씁니다~!

     

    주소 :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호국로 1526

    예약 및 문의 : 031-965-2300

    영업시간 : 11:00 ~ 23:30

    휴일 없음 & 연중무휴

     

    제가 간곳은 여기고,,

    강강술래 프랜차이점 정보

    정보 올려 놓을게요~ 나머지 강강술래는 다 서울에만 있네요...? 

     

    자 먼져 주차안내 해주시는분 따라 주차하고

     

    늘봄농원점 강강술래 본관

    여기가 본관이에요~!

    한옥이 아니라 건물로 지어서 아쉽 ㅠㅠㅠㅠ

    전에는 한옥이였거든요.....

     

     

    대기표 확인판

    대기표 안내판

     

    바로 대기표 안내판 확인하고 입장 하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강강술래 가격표 & 신메뉴 가격표

    비싸...

     

    본관 2층 안내도

    저희는 본관2층으로 배정 받았어요.

     

    한옥관

    여기로 배정 받거나 둘중 하나에요.

     

     

    메뉴판

    한우 명품 메뉴

     

    저희는 한우 생등심 3인분이랑 한돈 양념구이 2인분 , 된장찌개 , 물냉면을 시켜서 먹었어요.

    물냉 사진은 제가 못 찍었어요...

     

    프리미엄 구이류 , 후식메뉴

     

    점심정식 , 저녁정식 , 세트메뉴

     

    식사 , 잔치메뉴

     

    식사 시작

    소고기 생듬심 3인분

    비쥬얼 끝장입니다.

    도톰해서

    미디엄으로 구워 먹어야 잘 씹기 쉽습니다.

     

    양념갈비 2인분

    이건 레어로 구워도 씹는게 편해요.

    간도 적당히 배어있고

    잡내 같은건 하나도 없이 고기 상태가 좋았어요.

     

    익기전
    익는중

     

    다 익은 고기 절임 양파에 올려서~
    강강술래 판매점

    여기서는 ,,

    고기 , 와인 , 영양제 , 국거리 등등 팔아요.

     

    강강술래 라이브공연 출연 가수 안내

     

    오늘은 이영미씨가 나와서 노래를 불러 주셨답니다.

     

    강강술래 마당

     

    강강술래 마당은 나무가 많아서 자연친화적인 느낌이 강했어요.

     

     

    생맥주 , 소주 , 와인 ,나는 오늘도 낭만을 마신다 가게

    여기에는 옛날 과자 , 불량식품 , 카페음료 , 아이스크림 , 식혜를 팝니다.

     

    불량식품

    애기들은 왕 비눗방울을 많이 사가더라구요~!

     

    장난감

    문구점에 팔거 같은 장난감들..@

    추억이 새록새록 돋네요.

     

    강강술래 앞에 프리마켓

    정말 볼거리가 참 많아서

    강강술래 50명 기다리는 동안 전혀 기분이 안 상했어요.

    대부분 애기옷 , 어른 옷 , 악세서리 , 가방 , 꽃을 팔고 있구요~!

     

    강강술래 얼룩 고양이

    얘 너무 기여웠어요. 

    만지면 도망가는데 세발자국 가서 다시 눕고 그래요ㅋㅋㅋㅋ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제가 쓴 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,,

   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주세요~

    오늘 하루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래요~!

     

    '맛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장항동 쉐이리 쿡 스토리 [퓨전 레스토랑]  (52) 2021.05.22
    하솜면가 육전메밀_전남 담양점  (19) 2021.05.03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